2월에 돌아오는 아이즈원



Atachment
첨부파일 '1'
  • ?
    주작돌 2020.01.25 22:41
    정유라나 조민도 잘못없지 ㅋㅋㅋㅋㅋ 하여간 육수들 쉴드칠걸 쳐라
  • ?
    2020.01.26 11:34
    얘네가 하고싶어서 한거냐 윗대가리들이 한거지 ㅋㅋ 쉴드가 아니라 팩트잖아 ㅋㅋㅋ
  • ?
    주작 2020.01.26 12:40
    개찐따새.끼들수준ㅋㅋ 처음껀 봐준다쳐도 조작으로 뽑힌거 지들이 알고나서도 컴백하는거면 똑같은거야 육수새기들아
  • ?
    ㅇㅇ 2020.01.27 23:55
    똑같으면 고소해서 재판가 검사님한테 기소해달라고 하셈
  • ?
    육수OUT 2020.01.28 13:04
    하기싫었는데 억지로 시킴?
  • ?
    2020.01.26 11:37
    비교할걸 비교해라 골빈넘아 ㅋㅋ
  • ?
    ㅇㅇ 2020.01.26 22:40
    정유라 조민 이지랄하고잇네 십ㅋㅋ 비교가 잘못됐잖아
  • ?
    달님사랑 2020.01.26 23:06
    조민도 자기가 하고싶어서 한게 아니라 조국이 한건데?
  • ?
    __ 2020.01.25 21:21
    나의 세상 나의 빛 아이즈원 화이팅♥
  • ?
    아뭔닉 2020.01.26 03:09
    종아리가 너무 튼튼함
  • ?
    ㄴㄱㅂㅅ이네 2020.01.26 16:08
    여자도 못 만나는 찐따 ㅅㄲ 여기서 평가짓이야 ㅂㅅ ㅅㄲ
  • ?
    피닉스돌 2020.01.26 12:43
    와 댓글수준ㅋㅋ 앚퀴 육수충들 쉴드 지들뱃살처럼 ㅈ되누 ㄷㄷㄷ
  • ?
    ㅇㅇ 2020.01.27 10:28
    이 사이트까지 와서 ㄸ치는 너도 육수 아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주작ㅈㄲ 2020.01.28 02:58
    앚퀴ㅅㄲ들 ㅈㄴ 애잔하네 뭔 죄다 ㅂㅅ같은 쉴드에 까면 바로 트퀴로 만들어버리네 대깨문이랑 다른게읍어 ㅋㅋㅋㅋㄲ
  • ?
    까보틀 ㅅㅂ 2020.01.27 00:47
    트루킹(트와이스+드루킹)들 존나 역겹고

    결국은 까보틀
  • ?
    ㅇㅇ 2020.01.27 17:52
    찐따새-끼들 말 많네 참
  • ?
    ㅇㅇㅇ 2020.01.27 23:11
    조작이니 뭐니 해도 대놓고 자기 팬들한테 훈수 두고 웅~앵~웅~ 한 그룹보단 낫다ㅋㅋ
  • ?
    주작스멜~ 2020.01.27 23:18
    접대와 조작으로 만들어진 아이돌 아니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ㅇㅇ 2020.01.27 23:55
    응 컴백ㅋㅋㅋ 꼬우면 재판가서 이기셈ㅋㅋㅋ
  • ?
    1234 2020.01.27 23:56
    트루킹들 ㅂㄷㅂㄷ하노
  • ?
    ㅇㅇ 2020.01.28 03:00
    앚퀴 ㅂㅅ들 ㅋㅋ 지들 논리대로 애들이 피해자면 엑스원은 왜 해체함?ㅋㅋㅋ 얘네들이 철판깔고 기어나오는건 너네겉은 호구지갑들이 든든하게 있기때문이지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
    그리고 할 말없으니 죄다 트퀴로 만들어버리네ㅋㅋㅋ
  • ?
    ㅇㅇ 2020.01.28 04:23
    앚즈는 소속사들끼리 합의됐으니까 재개하는거고 엑스원은 소속사중에서 반대하는 소속사가 있었으니까 해체한거지 뉴스 좀 보고살아라 ㅂㅅ아ㅋㅋㅋ
  • ?
    킹패스 2020.01.28 16:27
    주작이든 뭐든 난 이쁘고 쎅시하고 어린 여자가 너무 좋다~
  • ?
    ㅠㅗ 2020.02.02 19:01
    응 그 애들은 냄새나고 더럽고 못생긴할배 안좋아해~
  • ?
    킁킁 2020.01.28 19:08
    어디서 구린내가 나는가 했더니 주작돌 때문이었구나~
  • ?
    ㅇㅇ 2020.02.19 16:24
    트퀴들 개발악해도 초동26만장 ㅋㅋㅋㅋㅋ 틀와 일본앨범초동까지 싹먹어버리노 ㅋㅋㅋㅋㅋㅋㅋㅋ
  • ?
    ㅇㅇ 2020.04.08 19:22
    틀퀴들 웅앵웅 페미대장이나 빨러가라ㅋㅋ 틀와는 이제 해체다ㅋㅋ
?

Board Pagination ‹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39 Next ›
/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