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코와 워뇨..



Atachment
첨부파일 '1'
  • ?
    2020.02.19 00:12
    여전히 이쁘네
  • ?
    워녕이 2020.02.19 00:15
    이게 아이돌이다
  • ?
    원영이다리 2020.02.19 00:17
    저게 사람 다리냐 ㄷㄷㄷ 비율 쌉지려
  • ?
    아린 오랜만 2020.02.19 00:22
    굿
  • ?
    모태 아이돌이네 2020.02.19 00:40
    이거이거 아이돌 할라고 태어났구만
  • ?
    ㅇㅇ 2020.02.19 00:40
    얘랑 나코랑 투샷찍히면 뭔가 혼란스러움
  • ?
    VvvVvvVvV 2020.02.19 00:41
    ㄹㅇ 막짤 기괴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 ?
    2020.02.19 00:41
    특정 각도에서만 이쁨.. 따라서 탈락.
  • ?
    ?????? 2020.02.19 00:44
    님은 어느 각도에서도 안 이쁨.....예선 탈락
  • ?
    ㅇㅇㅇ 2020.02.19 01:34
    말투 개ㅂㅅ같네
  • ?
    ㅇㅇ 2020.02.19 01:41
    위엔잉! 포기하지마라!
  • ?
    ㅇㅇ 2020.02.19 01:44
    더 크고 온나 ㅎ
  • ?
    ㅇㅇ 2020.02.19 02:29
    길쭉길쭉 개굿
  • ?
    dd 2020.02.19 02:46
    이쁘긴해 이제 고1인것도 신기하고
  • ?
    ㅇㅇ 2020.02.19 04:19
    3년은 더해야 성인되는거 실화냐; 사회생활 존나 빠르게 시작하네
  • ?
    ㅇㅈㅇ 2020.02.19 08:33
    앗...막짤...낰혐을 멈춰주세오
  • ?
    00 2020.02.19 10:09
    그사이 더 큰거같음....유진이랑 거의 비슷햇는데 이젠...그냥 더큰듯....18년도말에 아이돌룸나와서 키젯을때 169.8이였나 그럴텐데...지금은 173이리데지않았을까 싶음
  • ?
    ㅇㅇ 2020.02.19 14:32
    국주누나 살 마이뺏네 ㅋㅋ
  • ?
    중화의딸 2020.02.19 15:28
    위엔잉! 웍을 잡아라!
  • ?
    ㅇㅇ 2020.02.20 00:18

    아이돌은 이미지가 생명이긴 하구나...그 사건 이전이랑은 전혀 다르게 보이네

  • ?
    ㅇㅇ 2020.02.20 01:12
    얼굴에서 애기티좀 없어지고 살좀더찌면 ㄹㅇ ㄹㅈㄷ일듯
  • ?
    아이즈원 팬들아 2020.02.22 00:46
    여기서 인기 top5만 말해봐라
  • ?
    2020.02.22 13:14
    장원영 사쿠라 김민주 김채원 권은비
  • ?
    껄껄 2020.02.25 20:43
    위엔잉! 웍은 뜨겁다
?

Board Pagination ‹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41 Next ›
/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