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o-yujin-izone-1_www.kgirls.net.gif


nako-yujin-izone-2_www.kgirls.net.gif


nako-yujin-izone-3_www.kgirls.net.gif


나코 귀여워



  • ?
    ㅠ.ㅠ 2019.11.04 16:50
    요정..그 자체..
  • ?
    ㅇㅇ 2019.11.04 17:21
    진짜 짧네...
  • ?
    ㄷㄷ 2019.11.04 17:41
    나코 키 몆이냐?? 장원영이랑 같이 있으면 차이 오지겠네
  • ?
    ㅇㅇ 2019.11.04 17:45
    나코 149고 유진이랑 원영이 170정도 됨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11.04 18:29
    유진이는 더 컸나?? 나코는 난쟁이족이냐
  • ?
    ㅇㅇ 2019.11.04 19:10
    솔직히 저 정도면 여자로 안 느껴짐
  • ?
    ㅇㅇ 2019.11.04 20:06
    ㄹㅇ
  • ?
    ㅇㅇ 2019.11.04 21:35
    ㅇㅈ
  • ?
    ㄻㄴㄹ 2019.11.04 23:43
    지랄하네 옷벗으면 느낄거면서
  • ?
    아는사람만 안다 2019.11.05 01:03
    30см이상 차이나는데 사람으로도 안보이더라 150대는
  • ?
    ㅇㅇㅇ 2019.11.05 01:38
    나 여자친구랑 30cm 차이나는데
  • ?
    ㄹㅇ 2019.11.13 00:57
    개소리야ㅋㅋㅋ 여자 못만나봄? 작은키는 학생때나 귀엽지 대학생만되도 작은키는 좃도 안끌림
  • ?
    여친 2019.11.05 10:15
    150 이면 중학생이랑 같이 다니는 느낌
  • ?
    ㅇㅈㅇ 2019.11.04 20:55
    ㅠㅠㅠㅠㅠㅠ애기들 너무 귀엽다 평생 행복하자
  • ?
    ㅇㅇ 2019.11.04 20:55
    첫짤 안유진 처음에는 컸다가 줄어드네
  • ?
    ㅇㅇ 2019.11.05 01:26
    뒤로 빠졌자나
  • ?
    농심 다코야끼 2019.11.04 21:32
    쫄깃쫄깃 오동통통~
  • ?
    ㅇㅇ 2019.11.05 08:05
    다른종족임?
  • ?
    ㅁㅁ 2019.11.05 14:25
    일본이 옛날부터 자꾸 침략하는게 어떻게 보면 우리 유전자가 탐나서 그런걸수도.... 옆나란데 너무 하늘과 땅차이란 말이지....
  • ?
    ㅇㅇ 2019.11.05 21:44
    조선도 딱히 우월한 유전자는 아닌데 ㅋㅋ
  • ?
    ㄹㅇㅁ 2019.11.05 22:57
    국뽕 치사량슈쥰
  • ?
    아재요 2019.11.05 23:16
    틀니 닦고 자라
  • ?
    ㅂㅅㅋㅋ 2019.11.06 02:32
    엠씹 국뽕수준ㅋㅋㅋ
  • ?
    ㅇㅇ 2019.11.06 05:37
    신장은 일본에비해 우월한거맞음 옛날엔 북방이랑 일본이랑 비교하면 거의10센치차이남
  • ?
    ㅇㅇ 2019.11.08 20:21
    국뽕이래 씹 ㅋㅋㅋ
    니네들 유전자가 특별하게 못난 거 갖고 팩트를 국뽕으로 몰고가노
  • ?
    1020 2019.11.10 16:29
    일뽕맞은 병123신들임ㅋㅋㅋ 그러려니 해라ㅋㅋㅋ 일본 유전자 개병123신인거 전세계사람들 다 아는데ㅋㅋㅋㅋ 섬나라에서 지들끼리만 섹123스하고 애낳다보니까 유전자 점점 도태돼서 키작고 치열 병123신이고 그런거
  • ?
    팩트충 2019.11.13 01:01
    이가 그런건 유전자 도태가 아니고 이전부터 일본인들이 유독 질긴걸 안 먹고 생선만 먹어서 그렇다. 원래 인간이 짐승 시절 턱이 컸을 땐 이가 더 많았는데 진화하면서 턱이 점점 줄어서 생긴게 사랑니란다. 일본인들은 워낙 턱이 많이 줄어서 사랑니로도 모자라 다른 이까지 영향을 받아 치열이 고르지 못하다.
  • ?
    ㅇㅇ 2019.11.07 15:18
    들박최
  • ?
    ㅇㅇ 2019.11.07 20:13
    마지막방송
  • ?
    ㅁㄴㅇ 2019.11.07 20:57
    조작 사기 그룹으로 찍혔네요
  • ?
    2019.11.15 13:04
    서장훈 옆에 서있는거 보고싶네
?

Board Pagination ‹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33 Next ›
/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