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0763 추천 수 115 댓글 23



33176528_1970685349618087_2809416384092569600_o.jpg


고화질은 없을테니 그냥 저화질이라도..



TAG •
Extra Form
출처 https://weibo.com/u/2612306524
  • ?
    ㄹㅈㅁㄷㄹ 2018.05.21 04:20
    헐ㅋㅋㅋㅋ윤아 오랜만에 무대서는데 저런걸 준비햇을줄이야 ㅋㅋ
  • ?
    탱융 2018.05.21 05:09
    윤아는 밸붕 사기캐같은 존재ㅋㅋ
  • ?
    ㅇㅇ 2018.05.21 05:30
    섹시하고 예쁘고 어제 윤아 정말 대박이었음.. ㄷㄷ
  • ?
    갓융 2018.05.21 07:51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ㅠㅠ 댄스융
  • ?
    ㅇㅇ 2018.05.21 07:51
    기다릴게여 고화질이여
  • ?
    2018.05.21 11:01
    아이유는 팬미 영상 잘뜨던데 유독 에쎔쪽은ㅠ 윤아 보고싶다
  • ?
    ㅊㅊㅊ 2018.05.21 11:25
    윤아가 이렇게 춤을 잘췄나
  • ?
    dd 2018.05.21 12:39
    윤아 유리 효연이 소녀시대 댄스라인임. , 원래부터 윤아 춤 잘추는거 유명했는데요
  • ?
    ㅇㅇ 2018.05.22 11:11
    http://pann.nate.com/talk/321364625
    참고하시죠.
  • ?
    ㅇㅇ 2018.05.21 11:41
    저 순간을 4k로 남기지 못한다는건 인류문명의 거대한 비극이다...
  • ?
    ㄹㄹ 2018.05.21 15:05
    직접보고온 1인
  • ?
    윤아사랑해 2018.05.21 15:38
    고화질 사진으로나마 그날의 열기, 윤아의 미모를 느끼고 갑니다^^
  • ?
    tv 2018.05.21 17:22
    앞자리 앉은 사람들 진짜 부럽다
  • ?
    ㅍㅅ 2018.05.21 18:44
    팬미팅 다녀온 소원으로써 정말 단비같은 윤아의 미모와 매력 퍼레이드 였음 ㅠㅠ 댄스타임도 정말 섹시하고 파워풀 ㅎ 역조공에 다정함 스윗함까지
  • ?
    레인 2018.05.21 20:45
    직접 보고 온 1인 too.... 우리 윤아 귀엽고 예쁘고 섹시하고 혼자 다함
  • ?
    2018.05.21 21:33
    팬미 간 사람 개부럽 근데 댓글 달 때마다 알파벳 써야 하는 거 못 없에나요?
  • ?
    2018.05.22 00:07

    팬미팅 갔다와서 방송 카메라의 비밀을 알았네요. 전에는 무조건 실물보다 통통하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아마 사람에 따라 방송카메라 찍는 방법이 다른거 같아요. 윤아는 실물이 되려 낫네요. 다리비율이 좀 더 길고(공항사진같은거 보면 뭔가 짧아보이는데) 아주 마르지 않았어요. 사진보다 미세하게 쪘는데, 섹시해보임. 예전 영상 보면 아 이때 실물봤으면 장난아니었겠다 싶네요. 앞자리였습니다

  • ?
    탱융 2018.05.22 15:39
    항상 느끼지만 윤아는 분명 말랐는데도 너무 예쁘게 말랐어요.
    특히 골반허리라인부터 각선미, 심지어 발까지 정말 놀랍게 완벽하게 예뻐서 보면 '어? 분명 말랐는데 왜케 이렇게까지 섹시하지?' 싶죠ㅎㅎ
  • ?
    2018.05.22 05:25
    해외 팬미팅하면 사진 영상 잔뜩 올라올테니 기다려보셈 한국이랑 같은 구성으로 팬미팅 진행 하는건진 모르겠지만
  • ?
    너에게 2018.05.23 21:13
    ㄷㄷㄷ 윤아야 사랑해
  • ?
    ㅇㅇ 2018.05.24 19:50
    잘볼께요 감사합니다!
  • ?
    융프로 2018.06.02 09:59
    부럽다 내년에도 생일 팬미팅 해주겠죠? 꼭 가야지 ㅜ
  • ?
    s01 2018.06.17 02:00
    너무 좋아 융 ㅠㅠ
?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3 Next ›
/ 5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