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1142 추천 수 126 댓글 14









esteelauder-www.kgirls.net.jpg



임윤아 에스티 로더 광고 영상



Extra Form
  • ?
    2020.09.08 00:02
    yoonaholic start!
  • ?
    2020.09.08 00:06
    과연 미국 업체가 찍어서 더 매력있게 잘 나왔다. 에스테로더에서 비명 지르겄다
  • ?
    ㅇㅇ 2020.09.08 00:33
    이니스프리 왜 버렸나했더니 에스티로더... 돈 무지 받았겠네
  • ?
    ㅇㅇ 2020.09.08 00:41

    윤아 쟁탈전에서 에스티로더가 승리한 것 뿐이다.

    아모레퍼시픽이 거의 주가가 반토막나서 윤아를 못잡은 것도 있고 

    무엇보다 윤아도 이제 30대라 그 나이에 맞는 화장품 광고를 해야지

  • ?
    ㅇㅇ 2020.09.08 14:44
    뭔가 설득력 있다
  • ?
    ㅇㅇ 2020.09.08 01:35
    사랑해윤아야
  • ?
    ㅇㅇ 2020.09.08 01:52
    윤아 미모는 여전하네..
  • ?
    ㅇㅇ 2020.09.08 03:14
    워킹 골반 핏 쩐다ㄷㄷㄷ 옆트임 드레스 ㄷㄷ골반 무브먼트ㄷㄷㄷㄷㄷㄷㄷ
  • ?
    ㅇㅇㄹㅅㅅ 2020.09.08 08:06
    윤아 볼려고 오는데 진짜 볼때마다 와... 진짜 완벽해
  • ?
    ㅍㅅ 2020.09.08 10:11
    ㅇㅋ 이니스프리 졸업하고 이번엔 에스티로더로 갈아탄다 윤아 ♡ 갈색병 사야지 ㅎㅎ
  • ?
    ㄹㅇㄹㅇ 2020.09.08 15:14
    너무 예쁘다 완벽해
  • ?
    융느 2020.09.08 19:48
    그저 찬양하는 융프로디테
  • ?
    에스티로더 2020.09.09 00:05
    사랑해 윤아야ㅠ 존좋
  • ?
    ㅇㅇ 2020.09.09 02:23
    클래스가 다르다
?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4 Next ›
/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