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5698 추천 수 38 댓글 27










KCON NY 장원영 이것이 아이돌의 비주얼



Atachment
첨부파일 '1'
  • ?
    ㅇㅇ 2019.07.09 15:59
    슬렌더의 매력
  • ?
    ㅇㅇ 2019.07.09 16:22
    얘는 진짜네 키가 커서 그런지 굽도 다른걸그룹에 비해 엄청 낮은거 신었는데 다리가 저리 기네.
  • ?
    히이이익 2019.07.09 16:30
    형 요즘 왜이리뜸해 ㅜㅜ
  • ?
    ㅇㅇ 2019.07.09 16:58
    16살이 뭐이리 섹시함;;
  • ?
    ㅇㅇ 2019.07.09 17:17
    얘가 일본 천년돌 능가한다는 만년돌임?
  • ?
    ㅇㅇ 2019.07.09 18:04
    아이돌 문화가 천년 된것도 아닌데 뭔 소리
  • ?
    2019.07.09 18:19
    ㄴㄷ^^
  • ?
    ㅇㅇ 2019.07.09 22:07
    일본에 천년돌이라는 별명을 가진 하시모토 칸나가 있는데 걔가 천년돌 만년돌 드립의 시초임. 중국에는 쥐징이 가 오천년돌이라는 별명이 있고 한국에는 장원영이 어린데다가 그 둘에 꿀리지 않으니까 만년돌이라고 부르는거고
    제발 이런 사이트 와서 이런짤들 볼 정도면 최소한 아이돌 판에서 생성되는 드립정도는 좀 공부하고 와라 제발좀
  • ?
    허이짜 2019.07.10 03:16
    한국 아이돌도 많아죽겠는데 일본 아이돌에 중국 애까지 어떻게 아냐
    그냥 설명만 해줬으면 정말 고마웠을텐데 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ㅂㅅ 2019.07.10 08:43
    ㅅㅂ 찐따 씹덕ㅅㄲ 딸쟁이 사이트와서 씹덕들이나 쓰는 용어 강의하고 앉아있네 ㅆㄷ냄새 풍기지말고 딸이나치고 꺼져
  • ?
    ㅇㅇ 2019.07.22 17:21
    개찐;;
  • ?
    어휴 븅 2019.08.03 10:15
    당연히 1000년 안됐는제 천년돌이랐으니까 뭔가 있겠지란 상황판단이 안되냐 에휴
  • ?
    ㅇㅇ 2019.07.09 17:26
    보통 아이돌들 비율 좋다고 해봤자 머리만 작고 다리 짧은 경우가 허다한데
    얘는 진짜 상하체 비율이 말도 안 됨
  • ?
    ㅇㅇ 2019.07.09 17:39
    아직 하체가 부실하다 원영아 잘 먹고 스퀏해라
  • ?
    허이짜 2019.07.10 03:17
    ㅇㅈ
  • ?
    ㅇㅇ 2019.07.09 17:39
    ... 다리 길이기 기니까 굽도 다른애들에 비해 짧은거 신네..
  • ?
    ㅇㅇ 2019.07.09 18:21
    만화에나 나올법한 비율이다ㄷㄷ
  • ?
    ㅇㄴㅇㅁㄴ 2019.07.09 18:26
    아이돌 그 자체네
  • ?
    머머머 2019.07.09 19:21
    어린여자너무조하
  • ?
    ㅇㅇ 2019.07.09 19:22
    역변해써 ㅠㅠ 턱이 에러.... 모델하는게 나을듯
    민주만 믿는다
  • ?
    ㅇㅇ 2019.07.10 02:59
    ?? 개솔
  • ?
    ㄷㄷ 2019.07.09 20:04
    그냥 귀여운 애 얼굴인데 팬들이 호들갑 떠는 것 같네
    진짜 팬들이 주장하는 것 만큼 이쁘면 벌써 개인 광고를 찍어도 열댓개는 찍었겠다
  • ?
    ㅇㅇ 2019.07.09 20:27
    와 ㅋㅋ 뒤에 멤버는 하이힐이고 애는 굽도 없네
  • ?
    ㅇㅇ 2019.07.10 05:58
    현타오는말 해줄까 얘들아 ㅋ 얘 아빠어디가 민국이랑 동갑이다 ㅋㅋㅋ
  • ?
    1 2019.07.10 15:01
    어쩌라고
  • ?
    원영이가짱이야 2019.07.23 21:52
    원영이 많이올려줘
  • ?
    아뭔닉 2019.07.25 22:09
    살 좀 찌면 진짜 완전체 될 듯
?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3 Next ›
/ 5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