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한 블랙핑크 제니 Pretty Savage 무대



  • ?
    중딩 2020.10.11 08:51
    걍 초딩같은
  • ?
    고딩 2020.10.12 07:48
    에휴...맨날 2D 만 만나보니까 그러지...현실여자도좀 만나고그래라
  • ?
    ㅂㅈㅇ 2020.10.12 14:05
    쿨찐:밖에도 좀 나가고 그래~
  • ?
    100 2020.10.11 09:11
    지수도 부탁드립니다
    lovesick girls였나
  • ?
    ㅇㅇ 2020.10.11 09:58
    여자들이 봤을때는 매력이 많은가요??
  • ?
    3213132 2020.10.11 10:29
    censored : 검열된 위에 댓글 놈들 아무도 운영자가 올린 이유를 몰라 ㅋㅋㅋㅋ
  • ?
    2020.10.11 11:27
    어휴 진지충
  • ?
    ㅋㅋㅋㅋㅋㅋ 2020.10.11 12:06
    위에놈들은 뜻을 모르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ㅇㅇ 2020.10.11 13:34
    으악 찐 다들 아는 걸 지 혼자 아는 줄 아네 으윽 극혐
  • ?
    dd 2020.10.11 15:09

    ㄴ얘는 말투만봐도 틀딱이노 ㄹㅇ ㅋㅋ

  • ?
    231231 2020.10.12 10:55
    일베 벌레 냄새나네 사람 인척 기어 나오지 좀 마라
  • ?
    ㅄㅅㄲ 2020.10.11 19:10
    좋겠다 그 이유 알아서 ㅋㅋㅋㅋ
    그래서 수능 몇등급임?
  • ?
    ㅇㅇ 2020.10.11 10:30
    제니좌.. 응원합니다
  • ?
    ㅁㅁ 2020.10.11 10:57
    이번사건으로 호감됨
  • ?
    2020.10.11 11:44
    We some monkey that you can't manage 로 올려서 엿먹이던데 ㅋㅋㄴ
  • ?
    ㅇㅇ 2020.10.11 12:10
    지수빼고 나머지는 그닥 페미들이 좋아하는 타입
  • ?
    ㅇㅎ 2020.10.11 13:40
    페미들이 좋아하는 타입인데 제니한테 태클 걸었냐ㅋㅋㅋㅋㅋ간호사복 화사가 입었으면 어떻게 됐을까??ㅋㅋㅋㅋㅋ생각좀 하고 살자
  • ?
    븅ㅅ 2020.10.11 20:00
    진심 왜 화사까는지; 모쏠주제
  • ?
    국평오 2020.10.13 16:09
    어딜봐서 화사까는 댓글임?
    능지 처참하네;
  • ?
    쿵쾅 2020.10.11 12:32
    ??? : 저년좀보긔 우리랑 기싸움하는거긔?
  • ?
    . 2020.10.11 13:18
    바지에 censored ㅋㅋㅋㅋㅋ
    이거 대놓고 쿵쾅이들 엿먹이는거 아니냐
  • ?
    시강 2020.10.11 13:34
    지수 지리네 ㄷㄷ
  • ?
    ㄴㅁㅇ 2020.10.11 13:52
    근데 저거 끈속옷임? 아니면 그냥 끈 장식해놓은건가
  • ?
    ㅇㅇ 2020.10.11 17:33
    제니가 이정도였나.. 굿굿
  • ?
    ㅇㅇ 2020.10.11 20:20
    망사스타킹 지수누나 와
  • ?
    제니 너무 좋아 2020.10.11 23:52
    이게 걸크러쉬지 아 ㅋㅋ 뭐 느닷없이 남자없이 잘 산다 이딴 소리 하는 애들하곤 비교가 안 됨
  • ?
    젠득 2020.10.12 01:28
    우리 제니 복근 섹시하다 오빠 쥬거요오옷~~~!
  • ?
    ㅇㅇ 2020.10.12 08:55
    진지하게 별론데. 지수가 몇배는 낫다. 똥남아와꾸 그자체
  • ?
    ssadsa 2020.10.12 13:44
    이런게 인종차별이지
  • ?
    ㅂㅈㅇ 2020.10.12 14:06
    걍 안이쁨. 걍남언니가 워너비인 여자들이 좋아할듯
  • ?
    77 2020.10.12 15:05
    눈깔 개꾸지네 ㅋㅋㅋㅋㅋ
  • ?
    ㅁㄴㅇ 2020.10.14 09:55
    외국에서도 지수가 낫다가 중론임.
  • ?
    쿰척쿰척 2020.10.12 18:48
    허리골반쪽 끈 보이는거 진짜 보기 좋다
    넘섹시 쿰척쿰척
?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40 Next ›
/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