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엽



Atachment
첨부파일 '1'
  • ?
    ㅇㅇ 2019.12.11 11:16
    치명적인 ‘척’
  • ?
    ㅅㅅ 2019.12.11 11:29
    왜 가슴이 없냐 그동안 뽕끼고 다닌거?
  • ?
    까탈스럽냐 2019.12.11 11:41
    얘 원래 없는 걸로는 거의 1등이여 그냥 봐라
  • ?
    아아 2019.12.11 11:49
    없어도 너무 없네
  • ?
    중출 2019.12.11 12:07
    뭐 이래 아무느낌이 없냐
  • ?
    페미혐오 2019.12.11 12:46
    나 궁금한게 왜 유튜브에서 이런거보면 여자들
    옷좀 제대로입혀라..
    여초딩은 우리언니 옷 너무 짧다! 코디뭐함!!!
    이지랄떠는데 왜 이러는지좀 알려주라 걸그룹은 남자가 마케팅대상이고 보이그룹은 여자가 마케팅대상인데 이성의
    취향을 맞추는게 더 맞지않나 걸그룹펜싸보면 다 남자던데
  • ?
    ㅇㅇ 2019.12.11 12:53
    소위말하는 여덕들도 짧은 스커트로 다리 드러내는거 더 좋아함.
    자기가 좋아하는 연예인 비율 커버되고 다리 길어보이니까 ㅇㅇ
    그건 못생긴 방구석 돼지년들이 열등감 폭발해서 시기질투하는거임
  • ?
    ㅇㅇ 2019.12.11 22:36
    이게맞지 ㅇㅇ
  • ?
    ㅄ들 2019.12.11 14:39
    ㄹㅇ 벌레들 왜캐 나대는지 모르겠다
  • ?
    ㅇㅇ 2019.12.12 07:46
    노출적당히해라 뭐 이런건 팬이니까 할수있는소리긴하다 여자한정
    남자도 진짜 존나 리얼팬이면 그럴수도 있긴한데 요즘은 너도나도 다 노출하니 노출가지고 말안하는편이지
    그리고 걸그룹 남팬잡는게 쉬운게아니다 인터넷에서 짤만보고 ㄸ만치는애들은 쉽게 생기는데
    진짜 팬생기긴 힘들어 여자보다 남자 아이돌 씹덕들은 머릿수가 한정돼있거든
    그래서 남자 찐팬을 못잡을거면 그냥 여자 비위라도 맞추는거지
  • ?
    슬기짱 2019.12.11 12:59
    형 슬기 너무 좋아 슬기좀 많이 해죠
  • ?
    ㅇㅇ 2019.12.11 13:50
    저정도면 AA컵임?
  • ?
    2019.12.11 16:22
    뭐여 나보다없을거같은데..
  • ?
    ㅇㅇ 2019.12.11 23: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또뭐람
  • ?
    아무리 그래도 2019.12.11 23:49
    그건 아니지 시벌러마
  • ?
    2019.12.12 00:58
    왜그래 여유증일 수도 있자너
  • ?
    가능 2019.12.14 23:47
    번호불러
  • ?
    농심슬기 2019.12.11 18:15
    쫄깃쫄깃 오동통통~
  • ?
    ㄹㅇf1 2019.12.11 20:59
    ㄹㅇ 초딩보다 작네
  • ?
    ㅇㅇ 2019.12.11 23:40
    신은 ㄹㅇ 공평하네
  • ?
    ㅇㅇ 2019.12.12 01:13
    예리가 최고
  • ?
    ㅇㅇ 2019.12.13 10:50
    언럭키 곽정은
  • ?
    슈퍼뤀히 2019.12.13 21:14
    럭키아님?
?

Board Pagination ‹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41 Next ›
/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