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버버리 공항패션



Atachment
첨부파일 '1'
  • ?
    오리온칩 2019.09.13 18:25
    지수 아이린 쯔위 이런애들 보면 아이돌 인기가 얼굴은 전부가 아닌가 봄 진짜 끼가 엄청 중요한 듯
  • ?
    ㅋㅋ 2019.09.13 18:57
    ㅋㅋ 개소리하네 다 얼굴이구만
  • ?
    ㅔㅔ 2019.09.13 19:04
    돈이 전부가 아니란 것과 비슷한 말...대부분 공감은 하다만 암묵적으로 9할 이상을 차지
  • ?
    ㅇㅇ 2019.09.13 19:17
    아이돌은 데뷔가 어려운데 일단 얼굴이 예쁘면 끼 능력 없어도 데뷔 가능
  • ?
    ㅇㅇ 2019.09.13 19:35
    꽃병풍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니지 ㄹㅇ
  • ?
    ㅇㅇ 2019.09.13 20:01
    근데 셋 다 인기 ㅈㄴ많은애들 아님?
  • ?
    오리온칩 2019.09.14 02:43
    그건 맞는데 내 말은 그룹내에서 인기1위멤버들이 아니라는 소린데...
  • ?
    아 ㅋㅋ 2019.09.13 20:11
    쯔위는 뭔데 꼽사리?
    낄데 껴야지 아 ㅋㅋㅋ 눈치없이
  • ?
    ㅁㅁ 2019.09.13 20:20

    저기.. 셋다 아이돌 얼굴 탑7 안에 드는 애들인데요? 그리고 셋다 끼가 전혀 없어요..ㅋㅋ

  • ?
    ㅇㅇ 2019.09.13 21:05
    근데 얼굴이 이뻐야 끼든 뭐든 어필할 기회라도 생기지 솔직히 안이쁘면 어지간한 끼아니면 사람들이 관심을 별로 안가지지
    걍 이쁘고 잘생기거나 끼가 진짜 ㅈㄴ많거나 둘중하나지 뭐
  • ?
    팩트)팩트임 2019.09.13 23:09
    팩트) 이쁜게 곧 끼임
  • ?
    ㄹㅇ 2019.09.14 00:13
    근데 3중에 노래는 젤 잘부름
  • ?
    젖잘싸 2019.09.13 20:04
    젖이 젤 중요함
  • ?
    ㅂㅅ 2019.10.14 01:47
    젖잘싸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135ㄱ414 2019.09.13 20:55
    위 댓글들 요약하면 결국 얼굴이쁘면 돼지도 육덕되는거고 슬랜더도 늘씬되는거임
    쯔위 발목괴물이라도 와꾸가 자기 스타일이면 라인도 이뻐보이는거고
    은하 허벅돼지라고 해도 자기스타일이면 이쁜 육덕처럼 보이는거임
  • ?
    ㅇㅇ 2019.09.13 22:44
    지수가 진짜 끼 없는건 맞음
    사람으로서 매력이 없다는 소리가 아니라
    아이돌로서 팬을 빨아들이는 끼가 진짜 1도 없음
    대신 비주얼이 ㅅㅌㅊ라서 그걸 커버칠 수 있는거고..
  • ?
    어니언맛 2019.09.13 23:09
    헬륨가스로 정리
  • ?
    2019.09.14 00:16
    이거맏다
  • ?
    ㅇㅇ 2019.09.14 00:28
    스타성이랄까
  • ?
    ㅇㅇ 2019.09.14 06:39
    보통 얼굴이쁜애들은 끼가없더라 얼굴값을 하느라 그런건지는 몰라도
  • ?
    2131 2019.09.14 15:15
    나봉이를 봐
    비주얼도 그닥인데
    영자형이 눈돌아가면서 계쏙 올리는 이유가 있다니까?
  • ?
    블핑=지수 2019.09.13 22:45
    역시 블핑은 지수지...다음이 로제,다음이 리사...
  • ?
    2019.09.13 23:10
    크 오지는 비주얼에 벅지라인이랑 복근 개오짐
  • ?
    ㅇㅇ 2019.09.14 00:32
    진짜 끼가 없는편인가 산다라박도 꽤 밀어줬던거 같은데 1도 푸쉬 없는듯
  • ?
    ㅇㅇ 2019.09.14 04:39
    요새 관리 덜하나? 왤케 후덕해졌지? 옛날짤이랑 턱라인 비교되네..
  • ?
    3 2019.09.14 06:25
    여초과 근처가면 얘보다 이쁜애 있지않냐,...?
  • ?
    ㅇㅇ 2019.09.14 07:24
    지수가 보기엔 청순하고 여리여리 하지만 니들이 좋아하기엔 벅차지 좀 쎄잖아 찐들은 좋아할 염두조차 못낼듯
  • ?
    54623 2019.09.16 01:38
    원래 너무 엄두도 안나게 이쁘면 찐따들이 별로 안좋아해. 뭔가 일상에서 있을법하고 만만해보이는 애들이 은근 인기가 많지.
?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23 Next ›
/ 2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