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78546 추천 수 73 댓글 34








원피스 조이 거침없는 안무



Atachment
첨부파일 '1'
  • ?
    히이이익 2019.08.08 00:48
    1빠다악~~
  • ?
    히이이익 2019.08.08 00:48
    1빠다악~~
  • ?
    쩝쩝쩝 2019.08.08 00:53
    출렁거리는거봐 미쳤다
    진짜 만져보고싶네
  • ?
    ㅇㅇ 2019.08.08 01:44
    조이만 보면 못참겠어
  • ?
    원피스장인 박조이 2019.08.08 02:22
    진짜 요즘 조이 미치겠다 이 요사스러운것 증말로 말라죽겠다 이러다가
  • ?
    ㅇㅇ 2019.08.08 02:28
    댓글 좀 추잡하게 다시는 분들은

    나이가 보통 어떻게 되심?
  • ?
    ㅇㅇ 2019.08.08 02:32
    30대예상
  • ?
    ㅇㅇ 2019.08.08 09:36
    생각해봐라 20대가 '이 요사스러운것 증말로 말라죽겠다' 이러겠냐? 딱봐도 야가다 씹틀딱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333 2019.08.08 10:35
    추잡한 거 사실인데 지적하면 기분 나빠 함.
  • ?
    01 2019.08.08 16:58
    나이를 떠나 고자들이 아닐런지..
  • ?
    ㅁㅁㅁ 2019.08.08 21:13
    여기 나이가 평균이 35~45 가 가장 많긴 한데, 뭔 댓글이 추잡하다는건지 도저히 모르겠네... 저정도는 그냥 우리 사이에선 같이 웃고 즐길 내용 아닌가? 다 같은 남자들끼리...
  • ?
    ㄹㅇ 2019.08.08 22:27
    뭔 우리여 ㅋㅋㅋㅋㅋㅋㅋ아재 잠이나 자소
  • ?
    ㅠㅠ 2019.08.08 23: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이나 자소 ㅋㅋ
    ㅋㅋㅋㅋㅋ근데 이제 잠도 없으시다고
  • ?
    1234 2019.08.08 23:51

    아재 친구들이랑 웃고 즐기는 것과 불특정 다수가 볼 수 있는 공간에 싸지르는 건 차원이 다른 문제임.
    집에서 딸 치는 거 괜찮으니까 길거리에서도 치겠다는 말

  • ?
    ㄷㅂ 2019.08.17 01:16
    지랄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아재요 평소에도 딸내미뻘만한 애들두고 그런 더러운 소리 지껄이나봐요?
  • ?
    592929273739 2019.08.09 22:27
    여기 중학생 많이와요
  • ?
    ㅇㅇ 2019.08.08 04:07
    앞트임한건가 ?.. 옛날 데뷔때모습이 귀엽고 젤 이뻤는데
  • ?
    ㅇㅇ 2019.08.08 04:20
    조이 오하영 사나 너희가 희망이다 ㄹㅇ
  • ?
    ㅇㅇ 2019.08.08 08:28
    조이는 이제 은꼴을 넘어섰다
  • ?
    미주 ㅅㅍ 2019.08.08 09:22
    조이 말타기 수준 ㄷㄷ
  • ?
    ㅇㅇ 2019.08.08 12:49
    미시는 사랑입니다
  • ?
    ㅇㅇ 2019.08.08 16:26
    색기 지린다
  • ?
    코디야 뭐하냐 2019.08.08 16:43
    아이린 저 ㅈ같은 상의로 하체 가리는거 맛들렸네 개별로인데
  • ?
    ㅇㅇ 2019.08.08 21:52
    난 얘 24살인게 안믿기네 나이도 어린데 벌써부터 미시 느낌이..
  • ?
    ㅁㅁ 2019.08.08 21:58

    키도 늘씬하고 몸도 육덕하고 얼굴도 색기 지림....

  • ?
    ㅇㄴ 2019.08.09 00:08
    진짜 탱글탱글하네.. 하 말라죽겠다..
  • ?
    ㅇㅇ 2019.08.09 15:55
    조이.... ㅈㄴ섹시하다...
  • ?
    ㅇㅇ 2019.08.10 21:38
    안무가 이상해서 전혀 안꼴리누
  • ?
    ㅇㅅㄴ 2019.08.11 02:42
    https://www.youtube.com/watch?v=NfM9I5x1U6c
  • ?
    ㅇ3ㅇ 2019.08.12 15:24
    근데 속바지가 저 정도로 짧으면 입는 이유가 뭐임?
    그냥 보여주긴 뭐하니까 하나 더 입은 느낌..
  • ?
    ㅇㅇ 2019.08.13 01:02
    옷은 짧게 입어야겠고 빤스는 보여주기 싫으니 그런거지 뭐
  • ?
    유나직캠좀 2019.08.13 01:29
    https://youtu.be/JGALMIx_ohk
  • ?
    그정도론 어림도없지 2019.08.15 03:13
    옆에 연예인에 가면있음
  • ?
    ㅇㅇ 2019.08.16 10:45
    난 왜 레드벨벳은 안꼴리지
?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5 Next ›
/ 5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