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8167 추천 수 52 댓글 36





라인이 예쁜 미나



Atachment
첨부파일 '1'
  • ?
    ㅇㅇ 2019.05.09 16:42
    스쿼트가 아니라 데드 자세 아님?
  • ?
    설설설 2019.05.09 16:42
    스쿼트 X
    데드리프트 O
    진지해서 죄송
  • ?
    나 묵훈 2019.05.09 18:19
    헬스못하도 영자형은 괜찮아!!
  • profile
    운영자 2019.05.09 16:44
    헬알못이라 죄송..
  • ?
    2131 2019.05.09 17:24
    영자형이 스퀏이라고하면 스퀏인거야
    위에놈들 다 차단시켜버려
  • ?
    124 2019.05.09 17:30
    ㅂㅅ 졸라 맹목적이내
  • ?
    ㅗㅗ 2019.05.10 11:48
    으 찐따냄새나는 선비새기
  • ?
    2019.05.09 17:37
    이런식으로 먹이네
  • ?
    찌바 2019.05.10 03:50
    영자형이 스쿼트라는데 누가 토를 달아???
  • ?
    아로니 2019.05.11 02:52
    영자향이 스쿼드라면 스쿼트인거늘...!
  • ?
    하앍 2019.05.09 17:38
    스퀏이든 데드든 지금 그게 중요해?
  • ?
    2222 2019.05.09 17:42
    22222
  • ?
    ㅂㅈㄸㅁㄱ 2019.05.09 18:41
    트와이스 섹시컨셉은 딸감 ㅎㅎ
  • ?
    김태현 2019.05.09 18:42
    미나 빵댕이 미칠거같다
  • ?
    헬린이 2019.05.09 19:27
    저렇게하면 허리나감.
    무릎 살짝 구부려서, 팔과 정강이를 일직선
    가슴 올리고, 숄더패킹하고,
    무게중심은 발바닥 앞쪽 60%
    시선은 바닥으로 시작해서 정면
  • ?
    1231 2019.05.09 19:39
    일상생활가능?
  • ?
    2019.05.09 23:13
    헬창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 ?
    ㅇㅇ 2019.05.09 23:42
    무게중심은 항상 미드풋인뎅 시선은 척추중립이랑 맞춰서 일자로 유지하는게 좋고 그리고 발 각도를 자유롭게 해도 상관없기에 팔과 정강이 맞출 필요 없고 무릎만 발끝이랑 맞추면 됨 정강이랑 팔이랑 일직선으로 만들려면 스모데드는 어케하누
  • ?
    ㅇㅇ 2019.05.09 23:43
    루마데드 같은데 무릎 덜 굽혀지는게 맞고 오히려 허리 과신전이 더 문제인듯
  • ?
    ㅇㅇ 2019.05.10 02:07

    근데 사실상 쇠질로 하는거 아니라 저렇게 해도 좆도 상관없는데요 헬창들아?.. 스쿼트나 데드 둘다 쇠질하는것보다 몸 자체가 무게 많이나가는 씹파오후 돼지아니면 맨몸으로 하는건 그렇게 무리 안간다

  • ?
    ㅇㅇ 2019.05.10 12:18
    미친놈들아 왜여기서 토론하고잇어 ㅋㅋㅋㅋㅋ
  • ?
    ㅇㅇㅇ 2019.05.11 18:28
    팔 정강이 이딴거 다 신경쓸필요없음 시선도 넥패킹은 안해도 상관없다는게 이제 정설이고 척추중립 안되고 과신전 된게 문제맞음
  • ?
    2019.05.23 01:22
    개웃기네ㅋㅋㅋㄱㅋㄱㅋㅋㄱ
  • ?
    ㄹㄹ 2019.05.09 20:14
    와 진짜 이번컨셉 짤중에 젤좋네요 영자님 감사함!!!!!!!!!!!!!
  • ?
    헬스장멸치충 2019.05.09 20:57
    하여간 헬스충새기덜 지들몸이나 관리할것이지 관심없는사람한테도 지적질이야
  • ?
    안녕안녕나는지수야 2019.05.30 19:46
    닉값하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ㅇㅇ 2019.05.09 21:10
    다 알고 하는거겠지ㅋㅋ
  • ?
    2019.05.09 21:37
    오늘은 이걸로 달린다
  • ?
    트와이스에서 2019.05.09 21:38
    사나 미나 개취 ㅋㅋ
  • ?
    ㅇㅇㅇ 2019.05.09 21:53
    라인지린다 진짜 지렸다
  • ?
    ㅇㅇ 2019.05.10 00:34
    미나리.................
  • ?
    진지충꺼지셈 2019.05.10 02:21

    헬스충 나대지마라 실제로는 씹멸치거나 씹돼지가 분명한데 나대누
    어차피 자세볼려고 온거 아니잖아 븅시나 ㅡㅡ  

    보고 좋으면 그만이지 지적질그만해라 야 

  • ?
    ㅇㅇ 2019.05.10 04:24
  • ?
    2019.05.10 19:58
    뱀뱀
  • ?
    8878 2019.05.17 22:44
    누가봐도 옷땜에 자세가 이상해진거지
    쟤들은 비싼돈주고 비싼선생이 가르칠껀데
    암튼 좋당....
  • ?
    미보나지 2019.06.03 23:47
    한번만 박아봤으면 소원이없겠네
?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5 Next ›
/ 5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