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2707 추천 수 63 댓글 32



뭔가 중간에 편집된 느낌의 트와이스 TV 나연



Atachment
첨부파일 '1'
  • ?
    ㅇㅇ 2019.01.18 20:50
    나연갓
  • ?
    나정모사지미다채쯔 2019.01.18 21:14
    이걸 찾아내는 사람도 대단. 역시 상상의 나래를 펴칠수 있는게 좋단말야
  • ?
    ㅇㅇ 2019.01.18 21:18
    나연이는 다리에 몰빵하자
  • ?
    나연이빵댕이 2019.01.18 21:29
    오늘은 이거다
  • ?
    조빱 2019.01.18 21:47
    꼭지임???
  • ?
    나빠 2019.01.18 21:55
    좌표부탁합니다.
  • ?
    123 2019.01.18 22:05
    누가 했는진 몰라도 밝기 조정 잘했다 난 이렇게 안되던데
  • ?
    나연 2019.01.19 00:21
    ㅗㅜㅑ 나여니도 좀 있구나
  • ?
    ㅉㅉ 2019.01.19 09:20
    숙여서 저정도 안나오면 남자임
  • ?
    ㅇㅈ 2019.01.19 10:57
    있기는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도 숙이면 저정도 나옴
  • ?
    뭐래 2019.01.19 11:52
    있으면 꼭지 보이지도 않아
  • ?
    2019.01.19 00:44
    각은 좋은데 볼게없다
  • ?
    임나봉 2019.01.19 01:09
    더심한건 방송하면서
    편집했을수도.. 그러면서 본인 폰에 저장했을수도..ㅅㅂ
  • ?
    123 2019.01.19 05:14
    영상 편집 했던 사람은 좋았겠다
  • ?
    ㅇㅇ 2019.01.19 10:04
    지효 모모 사나가 저랬으면 ㅎㄷㄷ
  • ?
    ㅇㅇ 2019.01.19 11:40
    있는거냐? 없는거냐? 손나 안보이는데?
  • ?
    Ent 2019.01.19 15:22
    안녕하세요 전 방송쪽에서 편집, 영장제작 담당하고 있는 제작진입니다~ 인터넷 보다가 이사이트에 들어와봤는데요 저희쪽에서 노출이나 부적절한 영상들 편집하긴하지만 소유같은건 따로 안한답니다.... 최근들어 노출이 많은 의상이나 연예인들 본인들이 직접 라이브로 방송하다보니 더더욱 편집할것들도 많구요 이런페이지가 있다니 운영자님 영상 편집 잘하시네요 ㅎㅎ 저도 여기에 최근에 편집한 영상 몇개좀 올려드리고 싶네요 ㅋㅋ 회원분들이 좋아할만한 ...ㅎㅎ
  • ?
    ㅎㅅㅎ 2019.01.19 15:35
    올려주세요~~!
  • ?
    또속냐 2019.01.19 15:49
    이걸 고냥 믿다니...
  • ?
    기대 2019.01.19 16:15
    기대해요
  • ?
    503 2019.01.19 17:02
    또속냐
  • ?
    야러잔 2019.01.19 16:42
    영자님 다현은 안올리시나요..?
  • ?
    ㅇㅇ 2019.01.20 01:34
    영자 나연좋아하는데 나연이랑 불화설 도는 다현이를 좋아할리가 없지
  • ?
    2019.01.19 16:55
    이거 좌표 어디임?
  • ?
    2019.01.19 16:55
    이거 좌표 어디임?
  • ?
    ㅇㅇ 2019.01.19 16:57
    ㅗㅜㅑ
  • ?
    가늠가상각 2019.01.19 20:13
    중간에 편집한듯..
  • ?
    ㅇㅇ 2019.01.20 17:15
    얜 화장지우면 진짜 못생긴듯
  • ?
    ㅇㅇㅇ 2019.01.20 23:47
    예의가 있는 아이였네
  • ?
    ㅉㅉ 2019.01.21 13:07
    노브라 아님. 밑에짤 바로뒤에 브라보임.
  • ?
    ㅇㅇ 2019.01.29 16:28
    유두는 안보이는듯;
  • ?
    007 2019.01.29 20:54
    건포도 좋아하세요?
?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47 Next ›
/ 4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