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6731 추천 수 34 댓글 28







뮤직뱅크에서 레전드 찍고 가는 권은비



Atachment
첨부파일 '1'
  • ?
    johnson 2018.11.24 02:13
    good!
  • ?
    않이 2018.11.24 02:23
    우웅..
  • ?
    ㅇㅇ 2018.11.24 05:09
    프듀찍을땐 참 이뻤는데
  • ?
    엣헴 2018.11.24 05:26
    숨겨도숨겨지지않는 꽉참
  • ?
    살라바 2018.11.24 06:05
    웅 츗캇 응 츗캇 웅 츝캇 엇어엉
  • ?
    살레와 2018.11.24 22: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ㅎㅎ 2018.11.24 07:28
    리더는 묵직해야 한다
  • ?
    ㅈㄴㅇㄹ 2018.11.24 07:51
    이게 리더다
  • ?
    직캠 2018.11.24 09:39
    이 날 권은비 직캠이 있나요..? 다른 멤버들꺼 몇개만 있는거 같던데;;
  • ?
    치기당하고싶다 2018.11.24 10:35
    꾸라가 ㅇㅈ 한 나이스바디
  • ?
    권은비짱 2018.11.24 10:37
    사랑해요~~~~~
  • ?
    콧볼 ㅈㄹ 큼 2018.11.24 10:49
    코가 왜 저리 생겼냐...
  • ?
    니미 2018.11.24 12:13
    살짝 느금마
  • ?
    ㅇㅇ 2018.11.24 14:23
    ㅋㅋㅋㅋ
  • ?
    지하철꼼데녀 2018.11.24 13:44
    청담동표 코~
    다시해야겠네
  • ?
    ㅇㅇ 2018.11.24 16:32
    권은비 좋아했는데 이 댓글 보고 다시 유심히 보다가 그 재훈재훈 하는 개그우먼이 오버랩됐어
    아 이 시부레
  • ?
    ㅈㅂ 2018.11.24 11:25
    이날 뮤뱅 하니도요ㅜ
  • ?
    ㅇㅇ 2018.11.24 14:13
    근데 정말 20대 맞나?
  • ?
    ㅇㅇ 2018.11.24 14:55
    오늘부터 이거다!
  • ?
    ㅇㅇ 2018.11.24 15:34
    좀 파진거좀 입자
  • ?
    ㅇㄻㅇㄹ 2018.11.24 17:28
    레전드란 단어가 쉽게 사용되는 듯
  • ?
    민듀 2018.11.24 18:05
    사랑합니다 운영자형님 아이즈원 김민주 부탁드립니다
  • ?
    지지지ㅣ베베베베 2018.11.25 00:40
    지지합니다
  • ?
    ㅇㅇ 2018.11.24 18:14
    출렁임 하나 없이 브라로 꽉 죄어놓아서 별로....
  • ?
    ㅇㅇ 2018.11.24 19:25
    ㅇㅈ 뭔가 출렁거려야되는데 너무 꽉 껴서 별로임
  • ?
    ㄹㅇㄹ 2018.11.25 16:16
    역시 다들 똑같이 느끼는구나.... 뭔가 아쉽다 생각했는데 출렁거림이 없었군
  • ?
    ㅇㅇ 2018.11.25 04:18
    내년 여름시즌에 의상 쩌는 거 좀 입어줬으면 좋겠다.... 매력발산용 의상으로다가
  • ?
    ㅇㅇ 2018.11.26 18:08
    V넥크롭탑 나시 입은거 보고싶다
?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43 Next ›
/ 4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