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3185 추천 수 32 댓글 20








어제자 오마이걸 아린



Atachment
첨부파일 '1'
  • ?
    ㅇㅇ 2018.11.19 07:36
    감별사님 평가 부탁드려요~
  • ?
    13 2018.11.19 07:45
    엉밑메타가 최고다 진짜...
  • ?
    평가요~ 2018.11.19 07:46
    감별사애미
    가슴0 엉덩이14 얼굴 -1 목소리색기 74 허리 4 지능 -4
  • ?
    2018.11.19 07:51
    ;
  • ?
    ㅇㅁㄴㅇㅁ 2018.11.19 09:15
    이새기 댓글 보면 볼수록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지능 -4는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
  • ?
    ㅋㅋㅋ 2018.11.19 12:48
    김별사애미:얼굴병신(9.0)빙딱(8.6)목소리찌질(9.9)등신(9.0)평균 병신
  • ?
    ㅇㅇ 2018.11.19 07:53
    아린이 팬서비스보소
  • ?
    ㅁㅁ 2018.11.19 10:40
    팬싸가면 저런거 눈앞에서 계속 볼수있다는거잖아
  • ?
    ㅋㅋㅋ 2018.11.19 12:49
    1위 .감별사:얼굴병신(9.0)빙딱(8.6)목소리찌질(9.9)등신(9.0)평균 병신
    2위 .감별사:얼굴병신(9.0)빙딱(8.6)목소리찌질(9.9)등신(9.0)평균 병신
    3위.감별사:얼굴병신(9.0)빙딱(8.6)목소리찌질(9.9)등신(9.0)평균 병신
    4위.감별사:얼굴병신(9.0)빙딱(8.6)목소리찌질(9.9)등신(9.0)평균 병신
    5위.감별사:얼굴병신(9.0)빙딱(8.6)목소리찌질(9.9)등신(9.0)평균 병신
    6위.감별사:얼굴병신(9.0)빙딱(8.6)목소리찌질(9.9)등신(9.0)평균 병신
  • ?
    ㅇㅇ 2018.11.19 13:09
    감별사 욕하는애들 특징

    지들이 빠는 아이돌 랭킹에없음
  • ?
    2018.11.19 16:13
    이런얘들 특징.현실에서 자기보다높은얘들 후장ㅈㄴ빨아줌
  • ?
    ㅇㅇ 2018.11.20 12:30
    찐따마냥 발끈하는거보니 현실구분못하고 오지게 아이돌 빨고잇넹
  • ?
    123123 2018.11.19 14:05
    영상 좌표좀....
  • ?
    요기요 2018.11.19 17:25
    https://youtu.be/jez-_swrv7w
  • ?
    모모인터뷰짤좀요 2018.11.19 15:26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599&v=O7lgxRPTnDM
  • ?
    눈누난나 2018.11.19 17:08
    개쩐다 ㅁㅊ
  • ?
    감별사 제발 ㄲㅈ 2018.11.19 17:43
    아니 운영자님 제발차단좀 시켜주세요
    도대체 왜 차단을 안시키는거죠
    보기싫은건 둘째치고 ㅈㄴ 노잼이에요
    제발 차단부탁드립니다
  • ?
    ㅇㅇ 2018.11.19 17:56
    원조 감별사는 떠났고 지금 감별사라고 댓글 다는애들은 다 컨셉충임. 잡을 수가 없어
  • ?
    웜퇘지 감별사 맘충 2018.11.19 20:22
    죄송합니다 우리 아들을 오냐오냐 키워서
    말귀를 못알아 처먹네요. 어미 닮아서 지능이 -4라 이해부탁드립니다.
  • ?
    ㅎㅎ 2018.12.06 09:43
    현장에서 본1인
?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43 Next ›
/ 4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